디에스오토 ‘카통령’, 2025 한국품질만족도 1위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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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에스오토(대표이사 안대섭)는 자사의 중고차 전문 브랜드 ‘카통령’이 한경비즈니스와 한국금융경제신문이 공동 주최한 ‘2025 한국품질만족도 1위’ 고객만족브랜드(중고차 매매)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은 제품과 서비스의 만족 수준을 넘어 고객에게 감동과 가치를 제공하고 소비자와 기업 간 상호 만족지수를 높이는 모범 브랜드를 평가해 수여되는 상이다.
카통령은 지난해 ‘2024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에 이어 올해 품질만족도 부문에서도 1위를 수상하며, 브랜드 경쟁력과 서비스 및 품질 개선 성과를 연속적으로 인정받았다.
디에스오토는 상품화센터 CUV(커브)의 표준화된 점검·상품화 체계를 기반으로, 카통령만의 고도화된 고객관리 및 서비스 프로세스를 구축해 왔다.
차량 진단·인증 등 엄격한 품질 기준을 갖춘 커브의 시스템으로 카통령의 서비스 전반을 뒷받침하면서 상담부터 계약·사후관리까지 이어지는 일원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디에스오토 전성범 부대표이사는 “카통령은 중고차 거래 전 과정에서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도록 표준화된 품질 기준과 투명성을 강화해 왔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서비스 품질 및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카통령은 디에스오토가 운영하는 중고차 전문 브랜드로, 엄선된 품질의 차량과 투명한 정보 제공을 바탕으로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신뢰 중심의 중고차 거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시상은 제품과 서비스의 만족 수준을 넘어 고객에게 감동과 가치를 제공하고 소비자와 기업 간 상호 만족지수를 높이는 모범 브랜드를 평가해 수여되는 상이다.
카통령은 지난해 ‘2024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에 이어 올해 품질만족도 부문에서도 1위를 수상하며, 브랜드 경쟁력과 서비스 및 품질 개선 성과를 연속적으로 인정받았다.
디에스오토는 상품화센터 CUV(커브)의 표준화된 점검·상품화 체계를 기반으로, 카통령만의 고도화된 고객관리 및 서비스 프로세스를 구축해 왔다.
차량 진단·인증 등 엄격한 품질 기준을 갖춘 커브의 시스템으로 카통령의 서비스 전반을 뒷받침하면서 상담부터 계약·사후관리까지 이어지는 일원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디에스오토 전성범 부대표이사는 “카통령은 중고차 거래 전 과정에서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도록 표준화된 품질 기준과 투명성을 강화해 왔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서비스 품질 및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카통령은 디에스오토가 운영하는 중고차 전문 브랜드로, 엄선된 품질의 차량과 투명한 정보 제공을 바탕으로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신뢰 중심의 중고차 거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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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5.10.30